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마케팅 성공 방법에 대한 간단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초록괴물데블스 2020. 6. 15. 23:52

본문


기사 마케팅 성공 방법에 대한 간단한 팁



전 세계에는 취미로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셀 수 없이 많다.


이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성격을 노출시킬 수 있는 표현의 한 형태 역할을 한다.


기사 작문과 마케팅에 능숙해질수록, 당신은 그것을 비즈니스 벤처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이어지는 아이디어와 개념을 검토하십시오.




기사 마케팅 목표를 위해 자동 쓰기 서비스를 디폴트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많은 기사를 구할 수 있지만, 품질이 항상 최고는 아닐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표준 영어조차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자기 기사를 쓰도록 해라.


글을 쓸 때마다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웹 사이트에 의해 기사가 의도적으로 삭제되지 않는 한, 콘텐츠는 영원히 인터넷에 유지되며, 일부 트래픽을 사이트에 계속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이 쓴 다른 기사들을 차례로 홍보하는 기사를 쓰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전략은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작업 방문자의 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사 자체보다 제목이 더 중요할 수 있다.


제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무도 그 기사를 읽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독자들과 관련이 있고 흥미롭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독자는 당신의 기사로 가기 위해 링크를 클릭할 때 그 기사의 내용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물건이 좋으면 분명히 유리할 것이다.


조언이나 정보 도표를 제공하는 기사는 항상 인기가 있다.


흥미롭거나 독특한 여론 조사도 교통량을 발생시킬 수 있다.




당신이 쓰는 모든 것은 독특하고 유익한 것이어야 한다.


아무도 이전에 쓰여진 기사의 명확한 버전인 기사를 읽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사람들은 너무 모호한 주제에 대한 기사를 읽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기사 마케팅은 시행착오로 가득하다.


다른 기술을 시도해 보고 무엇이 가장 잘 되는지 봐야 한다.


무엇이 독자들을 끄는지를 배우는 것은 작가가 글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물건을 팔기 전에 교정해 두어라.


기사의 키워드 사용에 집중하게 되면 다른 분야에서도 간단한 실수를 할 수 있다.




마치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기사를 쓰세요.


자연스럽게 쓸 수 없고 외부 참조를 자주 이용하도록 강요하는 콘텐츠 제작은 피해야 한다.


독자들은 재주가 많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당신이 자신의 목소리로 글을 쓰거나 특정한 결과를 향해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는 단서를 포착할 수 있다.


일반 청중을 염두에 두고 글을 쓰고 연령대를 달리하여 수정한다.




기사를 통해 더 나은 선생님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시장 조사 결과 고객이 특정 문제를 계속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면 그 문제에 대한 솔루션에 대해 쓰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미 같은 주제에 대해 기사를 썼더라도 걱정하지 마라.


분명히, 그 기사들은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여전히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기사 마케팅은 인터넷을 사용함으로써 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시도와 방법 중 하나이다.


그러나, 많은 함정이 있다.


건전한 충고를 따르지 않는 개인들은 기사 마케팅이 골칫거리일 뿐이라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고, 그로 인해 매출과 시간, 인내심을 잃게 된다.


위의 팁을 사용하도록 하여 자신을 보호하십시오.